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수리키트와 부속품이 준비되면 홈페이지에 준비된 수리영상을 참고하여 자가수리합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회 정식등록업체이며 이동통신 및 유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

회수된 제품은 삼성전자에서 검수하여 재활용하거나 책임 있게 폐기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돈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폰테크 있는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걷기, 물마시기, 영양제 챙겨먹기 등 미션을 신청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됩니다.

아무 대리점에 들어가서 개통할때 이 업체에서 유심 제거후 판매할거라 대리점에 이야기 한다고 하시고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